제목
제12주기 세월호 추모 행사 '잊지 않겠습니다.‘1. 대상 : 전학년
2. 일정 : 2026.4.16. 목요일
3. 장소 : 광주인성고등학교
4. 내용 : 세월호 참사 12주기를 맞아 학생회 주관으로 학생들이 등교시간에 '노란 리본 달기'와 점심시간에 '추모 편지 쓰기' 활동을 통해 잊지 않겠다는 약속과 더불어 타인의 아픔에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목
제12주기 세월호 추모 행사 '잊지 않겠습니다.‘1. 대상 : 전학년
2. 일정 : 2026.4.16. 목요일
3. 장소 : 광주인성고등학교
4. 내용 : 세월호 참사 12주기를 맞아 학생회 주관으로 학생들이 등교시간에 '노란 리본 달기'와 점심시간에 '추모 편지 쓰기' 활동을 통해 잊지 않겠다는 약속과 더불어 타인의 아픔에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QUICK LINK
[61741]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390 (송하동)
TEL: 062)670-9200 / FAX: 062)670-9388copyright(C) 광주인성고등학교 All rights reserved.